서비스전체보기
    아티스트에이전트
    시간
    상담시간(평일) 09:30 18:30
    img
    전화
    고객상담 02-548-5971
    조회 수 3767 추천 수 0 댓글 0

    넘치는 끼와 뜨거운 열정!

    조승우를 능가할 내일의 스타를 꿈꾸는 당신!

     

    꿈을 향한 도전, 오디션 999!

     

    최고의 배우와 축적된 노하우의 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최상의 작품력과 완성도를 겸비한 뮤지컬헤븐이

    STAGE,  SCREEN,  TV를 종///진 누릴 준비된 스타를 찾는다!!

     

    villageent.jpg 

     

    오디션 999?

    오디션 999는 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뮤지컬헤븐의 첫 번째 공동 오디션으로

    good entertainment, good production, good actor가 함께 만났을 때 터져 오를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담았다.

     

    지원자격     내일의 스타를 꿈꾸는 10대부터 30대 초반의 열혈청춘

    접수기간     서류접수 – 2012 12 1일부터

                    개별면접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최종심사 개별면접 통과자 심층 오디션 후 합격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홈페이지)

                    www.villageent.co.kr

    오디션특전   빌리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및 전문 트레이닝

                    뮤지컬헤븐 제작 뮤지컬/연극 캐스팅

     

    VILLAGE Entertainment

    배우 오달수, 임원희, 윤지혜, 엄효섭, 우현, 진경, 박정표 등이 소속되어 있는 배우 중심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 공연기획과 영화제작 등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먹이 운다> 제작을 필두로 여러 편의 영화 기획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연극 <키사라기미키짱> 공연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빌리지엔터테인먼트는 각 배우의 장점을 극대화시켜 연극,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각 부문에서 영향력 있는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빌리지엔터테인먼트의 전문 인력과 체계화된 시스템 그리고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동할 수 있는 주연급의 신인연기자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Musical Heaven

    ㈜뮤지컬헤븐(MUSICAL HEAVEN)은 작품의 대본, 음악, 무대 등 제작기능에 초점을 맞춘 창작그룹을 목표로 2004년 봄에 결성되어 뮤지컬 <메노포즈> <알타보이즈> <쓰릴 미> <스위니 토드> <넥스트 투 노멀> <씨왓아이워너씨> <지붕위의 바이올린> <스프링 어웨이크닝> <웨딩싱어>와 연극 <쉬어 매드니스> <필로우맨> 등 해외 라이선스 작품의 한국 공연을 기획, 제작해왔다. 그리고 창작뮤지컬 <김종욱 찾기> <마이 스케어리 걸> <파리의 연인> <번지점프를 하다>를 개발, 제작하였으며, 새로운 창작뮤지컬 <여행스케치> <살짜기 옵서예>를 개발하고 있다.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문화 쉼터 공간을 목표로 2009 3. 젊음의 메카 신촌에 250석 규모의 소극장 더 스테이지(The STAGE)를 개관하여 소극장 운영 및 문화 조성에도 힘쓰고 있다. 향후, 전문화 된 창작 스탭을 양성하고 외국 뮤지컬과 연극의 국내제작 및 창작과 뮤지컬 개발을 통해 공연 산업의 질적 수준 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

    또한 공연 문화의 질적 성장에 기여하고 있는 높은 안목의 관객들을 위하여 새롭고 다양한 작품을 기획, 발굴하고자 2010년 비영리극단 NONAME THEATRE COMPANY(노네임씨어컴퍼니)를 창단하였다. 노네임씨어컴퍼니는 진지한 작품성과 실험정신에 초점을 맞춘 작품을 선보이는 창작집단을 목표로, 기존 상업공연의 제작방식을 지양하고 작품의 본질과 진정성을 추구하는 작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함으로써, 향후 완전한 형태의 비영리극단 확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연극 <뷰티퀸> <아미시 프로젝트> <필로우맨>를 공연했으며, 뮤지컬 <씨왓아이워너씨>, 연극 <History Boys> <Steady Rain> <Venus in Fur> <Freud’s Last Session> <The Pride> <Metamorphoses> 등을 준비하고 있다.